LOGO

Seongjin Information&Communication

Connector about Wired / Wireless communication business, Electric Electronic and Defense industry manufacturer

통신 및 전기 전자 SYSTEM에서 완벽한 CONNECTING을 원하신다면 저희 성진정보통신을 찾아 주십시오.

당사는 2000년 2월 좀더 나은 유, 무선 통신환경과 시스템 환경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 되었습니다.

급변하는 통신 시장에서 수많은 업체간 경쟁이 심한 RED OCEAN보다는 성진정보통신만의 특색 있는 품목 및 다년간의 KNOW-HOW로 BLUE OCEAN을 개척 하였습니다.

창사이래 유, 무선 통신산업, 전기전자, 방위산업과 관련된 CONNECTOR를 주력 상품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시장에 수출되고 있는 CABLE ASSEMBLY 및 CONNECTOR는 당사만의 꾸준한 노력의 결과라고 자부합니다.

짧은 기업이력이지만 수많은 고객 분들과 협력사 관계자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충고로 한해 한해 거듭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생산 경험과 독자적인 설계 기술, 제조 공정의 KNOW-HOW를 보유하여 현재 약 1,000여종의 CONNECTOR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과 정확한 납기, 안정적인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께 큰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성진정보통신은 급변하는 DIGITAL 시대에 한 박자 빠른 신제품 개발 및 경쟁력 있는 부품 개발에 전력을 다할 것이며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 받는 명실상부한 RF TOTAL SOLUTION 업체로 발돋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Phone +82-31-404-1090
Fax +82-31-404-1095
Company Catalog
Company Address 22-1, Eunhaeng-ro 218beon-gil, Siheung-si, Gyeonggi-do,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