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Sang Dong Hwa

Stamp, Resin plate, Flexo plate, Resin plate maker, Rotary stepper

지금은 급속도로 변해가는 정보화시대이지만, 광속 경제가 실현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어야 할것이며, 더불어 변화를 선도해 나아갈 수 있는 정보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한성감광성수지판매(주)는 지난 20여넌 동안 첨단 인쇄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였으며, 그 동안의 기술력 축적과 정보를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꿈꾸며, 1999년 4월 1일부로 법인명을 상동화(주)로 변경하였습니다. 새 천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저희 상동화(주)는 20여년간 끊임없이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오며, 그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 상동화(주)는 국내 최초로 수지판을 국내 인쇄업계에 도입시켜, 실용화 시킴으로 인쇄업계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켰으며, 최근에는 자체 개발에 성공한 후레쉬 방식 만년스탬프 제조기를 상품화시키는 등 새로운 인쇄문화를 개척해 나아가기 위하여, 상동화(주) 전직원은 끊임없이 최선을 다해 연구,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20여년 동안 오직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성장해 온 저희 상동화(주)는 시대적 변화에 부흥하여, 국내 인쇄업계의 선진화를 이루기 위해 더욱 더 매진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는 상동화(주)를 지켜봐 주시고, 더불어 인쇄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의 격려와 기탄 없는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상동화(주) 전직원은 끊임없이 최선을 다해 연구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Phone +82-2-2279-5621
Fax +82-2-2277-7015
Company Catalog
Company Address 286, Toegye-ro, Jung-gu, Seoul,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