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SUNG TECH

Manufacturer of chemical plant, Powder Plant, Reactor, Auto clave and more

아성테크는 유체 및 분체 분야의 화학플랜트 및 항공소재 등에 사용되는 복합재성형 분야인 AUTOCLAVE전문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아성테크는 EPCC(Engineering, Procurement, Construction, Commissioning)전문 업체로써 엔지니어링, 설계, 제작, 인허가, 시운전, 사후관리(A/S) 등 모든 과정을 수행을 기본으로 자금 부분과 관련하여 최상의 조건으로 지원, 연계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시는 제품의 생산, 설치, 사후관리에 만족하지 않고, 생각하시는 그 이상의 제품을 실현,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이루어 드리겠습니다.

아성테크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의 요구사항은 기본으로 더 높은 차원의 제품 구현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진화하는 시대에 발 맞춰 화학 및 복합재성형 분야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hone +82-55-343-2796
Fax +82-55-343-2798
Company Catalog
Company Address 333, Gomo-ro, Jillye-myeon, Gimhae-si, Gyeongsangnam-do,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