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ll Link System

엘링크시스템은 기존 네트웍분야와 광통신, 광네트웍분야에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정직한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최고의 네트웍 환경구축, 광통신네트웍 분야에 대한 기술 혁신의 개척 정신으로 현대 정보화 사회의 변화된 환경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최상,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현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하기위해 신기술의 혁명을 이루어 새롭게 사업을 확대하고 기술 개발만이 세계 정보통신 분야의 경쟁에서 앞서 나아갈 수 있다는 신념으로 밤낮없이 일하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미래가치형 업체입니다.

현재 통신 사업자, 관공서, 은행, 병원, 사이버 아파트 등 사회 각계층의 광통신구성 및 네트웍 구축, 통신공사, 자재유통,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중이며 풍부한 경험과 실적에서 얻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최상의 기술과 품질로 고객 여러분께 되돌려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신뢰를 생명으로 여기는 엘링크시스템은 고객 여러분의 지원과 모든 임직원의 노력에 힘입어, 고객 만족을 위한 기술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광통신,네트웍 업체로서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는 계기로 삼고자 인터넷 웹싸이트를 개설하였습니다. 

Phone +82-2-3471-1177
Fax +82-2-598-7770
Company Catalog
Company Address 77, Hyoryeong-ro 29-gil, Seocho-gu, Seoul, Korea